Q. 생리중의 섹스 문제 없나요?

그게 의학적으로 문제는 없는 행동인지 궁금합니다. 민망해서 친구들에겐 물어보 기가 힘들더라고요. 생리 중일 때 섹스를 해도 되는 건가요?
 
 
A 안전한 방법은 생각하되 일방적 희생은 없어야죠 
아무래도 저는 인체의 신비를 파헤치는 의사가 아니 다보니 의학적인 조언은 드릴 수 없답니다. 상식적인 선에서 산부인과에서는 생리 중 섹스에 대해 자궁 경부가 열려 있는 상태라 세균 감염의 위험이 특히 높고 생리 중이라고 해서 임신 위험이 없는게 아니 라고 답하겠죠. 더 자세한 의학적 조언이 필요하다면 산부인과 검진을 받으면서 의사 선생님께 여쭤보는게 좋겠죠. 섹스를 하기 시작했다면 정기적인 검진이 색다른 성적 탐험만큼이나 중요하다는 것을 잊지 않길 바랍니다. 진료실에서 얼굴을 마주한 선생님께 직접 그런 걸 묻는게 부끄럽겠지만 그들이야말로 그 분야의 의학적 전문가이니 정확한 지식은 의사 선생님을 통해 얻길 바랍니다. 다만 어떤 방식의 섹스를 할 것인가 하지 않을 것인가는 남자친구의 욕구가 아닌 자신의 욕구로 결정해야 하는 거겠죠.
 
이 상황 을 고민하고 있다면 어느 정도 생리 중 섹스를 고려 하고 있기 때문이 아닌가 싶어요. “절대 하지 마세요. 생리 중일 때 여자친구에게 섹스 를 요구하는 남자는 짐승 변태입니다”라고 답한다든지, “오럴 섹스와 같은 유사 성행위로 그의 욕구를 해소하는데 도움을 주세요”라고 답하는 건 좋은 해결 방법은 아니겠죠. 물론 ‘삽입할 수 없으니 오럴이 라도 해줘’라고 요구하는 남자친구는 참으로 뻔뻔하기 짝이 없겠지만요.  심리적으로 위안이 될 만한 사실은 생리 중일 때 섹스하길 원하는 여자들도 제법 많다는 것입니다.
 
대체적으로 그 시기에는 성욕이 감소한다고들 하지만 늘 예외는 존재하죠. 설문조사를 봐도 20% 이상의 커플 이 생리 기간에 섹스가 하고 싶어지면 ‘한다’를 선택 하고 있답니다. 생리 주기가 4일 이상이며 몸이 예민 하고 생리통을 심하게 느끼는 여자의 경우 생리 중 섹스 욕구가 높다고 하네요. 섹스를 하며 느끼는 쾌감이 심리적 진통효과를 주기도 하고, 신체가 예민한 상태라는 건 그만큼 적은 자극에도 큰 즐거움을 얻을 수 있다는 말이기도 하니까요. 그렇다면 여기서 필요한 것은 생리 중에는 어떤 섹스를 어떻게 해야 하느냐 하는 실제적인 조언이겠죠.
 
생리 중에 섹스하길 원하는 여자들도 생리 1일 차나 2일 차처럼 양이 많은 날에도 섹스를 하겠다는 의지를 불태우지는 않을 겁니다. 그녀들이 섹스를 하는 타이밍은 생리가 거의 끝나갈 무렵이거나 생리 기간이 긴 경우 중간에 잠깐 멈추는 날, 보통은 그날에 거사를 치른답니다. 오늘 막 생리를 시작했는데 섹스 해야겠다고 덤벼들며 참을성 없이 구는 남자라면 여자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애송이에다가 배려심 제로, 그냥 발정만 난 놈이라고 해도 결코 심한 욕이 아닐 겁니다. 생리 중일 때 섹스는 특히 남성의 배려와 다정다감이 필요합니다.
 
어느 때보다도 섹스에 대한 욕구가 아닌 여자친구에 대한 애정으로 하는 섹스여야 한다는 것이죠. 콘돔 착용은 기본이겠죠. 되도록 손가락을 사용한 애무는 자제하는 게 좋겠죠. 아무리 손톱을 짧게 깎고 청결을 유지한다고 해도 여자 입장에서는 조심스러우니까요. 격렬한 피스톤 운동을 하기보다는 내부의 온기가 합일의 즐거움을 느끼며 부드럽고 소중한 것을 다루는 듯한 섹스가 어울리는 날이겠죠. 생리 중일 때 섹스를 하고 싶다면 이 정도 기본적인 소양은 갖추고 있는 남자인지, 이렇게 해줄 수 있는지 알아보는게 우선이지 않을까요? 섹스 역 시 관계 맺음이고 관계를 유지해나가기 위해서는 조율과 타협은 필요한 요소랍니다. 그가 원하는 것을 제시한다면 그에 맞춰 내가 원하는 것도 말할 수 있 어야겠죠. 이런 대화는 가장 만족스러운 섹스를 하기 위한 과정이며 결코 부끄러운 일이 아니라는 걸 명심하세요.
 

 

 

2013-11-27 | 태그 675호, First-sex

 

 

 

'연애명탐정 현정씨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섹스가 왜 좋은가요?  (0) 2013.12.18
발기 못 하는 남자친구  (0) 2013.12.11
보수적인 여자친구  (0) 2013.12.04
섹스 중 드는 생각  (0) 2013.11.20
여친과 함께 볼 야동 추천  (0) 2013.11.14
젊을때 다양하게 하라는 섹스  (1) 2013.11.0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