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2012'에서처럼 지구가 온갖 자연재해로 망가진다면 살아남기란 아무래도 어려워 보인다. 두당 10억 유로, 한화로 대략 1조 7002억 원이 넘는 돈을 내면 거대한 방주의 탑승권을 살 수 있다는 설정이지만 웬만한 부자들이 아니고서야 다 죽게 생겼다.
 
고대 마야인들의 예언대로 2012년에 지구가 멸망한다고 치자. 그렇다면 앞으로 우리가 살아갈 시간은 고작해야 2년 남짓 밖에 남지 않은 셈이다. 내게는 스피노자처럼 내일 지구의 종말이 와도 한 그루의 사과나무를 심겠다는 의연함 따윈 없다. 살아남을 수 있을 것이라는 낙관도 없다. 내 의지로 어떻게 해볼 수 없는 일이니 죽는다는 사실을 받아들일 수밖에 없다. 지구가 멸망한다는 사실을 알았으니, 당신은 무엇을 하겠는가? 좀 더 구체적으로 설정해서 지구 멸망까지 앞으로 한 시간이 남아있다면 당신은 어떤 선택을 하겠는가?
 
영국의 한 출판사에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절반 이상의 사람들이 지구 종말의 순간 가족이나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있거나 전화통화를 하겠다는 선택을 했다. 기도를 하며 마지막 순간을 보내겠다고 말한 사람들도 3%를 차지하였다. 그러나 그 수치의 세 배, 9%의 사람들은 나와 같은 생각을 하고 있었다. 그것은 바로 '생애 마지막 섹스'를 하겠다는 것. 10명 중 1명은 죽기 직전 섹스라는 구체적인 행위를 선택했다.


 
나는 떨어져 살고 있는 가족과 마지막 통화를 나눈 뒤엔 나만의 프로젝트를 실행할 것이다. 우선 마릴린 먼로의 분장을 할 것이다. 종말이 기운이 감돈다 싶었을 때 적금을 깨서 미리 사둔 고전적인 스타일의 금발 가발를 장착하고 페라가모에서 구입한 11cm 킬힐을 신을 것이다. 마릴린 먼로하면 사람들이 대표적으로 떠올리는 지하철 환풍기 위에서 치맛자락을 나부끼던, 영화 '7년만의 외출' 속 그 장면에서 입었던 흰색 홀터넥 드레스도 입을 것이다. 그것이 내 생애 마지막 복장이 될 것이다.
 
그리고 이제 죽을 테니까 범법 행위를 하나 할까한다. 내 평생의 호기심인 엑스터시 복용 혹은 마리화나 흡입을 해볼 것이다. 환각 상태에서의 섹스. 이성을 완전히 놓은 상태에서의 섹스를 해보고 싶다. 지구 종말이 아니라면 나의 뇌건강을 위해서 선택하지 않을 옵션 중 하나이지만, 죽기 직전이니까 미련 없이 과감하게 약을 삼키고, 연기를 빨아들일 수 있을 것이다.
 
섹스심벌의 코스프레를 한 채 여성상위의 체위로 내 생애 가장 몽환적이고 야한 섹스를 할 것이다. 화산이 터져 당장 죽게 생겼는데도 섹스를 나누다 그대로 화산재를 덮어쓰고 그 형태가 보존된 폼페이의 '지금도 섹스 중인' 유적들처럼 그렇게 황홀한 황천길을 택할 것이다.

당신은 지구 최후의 순간, 어떤 섹스를 하고 싶은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