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초반에 있었던 일이다. 동생 방을 청소해주다가 책상 밑에 놓여있던 팩색에서 '원초적 본능'을 발견했다. 소문은 익히 들었지만 개봉 당시엔 미성년자였기에 보지 않았던 영화. 무삭제 감독판이라니 호기심도 생기고해서 비디오의 플레이버튼을 눌렀다.
 
전라의 남녀가 영화 초반부터 침대에서 뒹굴고 있다. 곧이어 여자는 남자의 몸 위로 올라타더니 그의 손목을 침대에 묶어버린다. 그렇게 주도권을 행사하며 허리를 유연하게 사용하는 샤론 스톤을 보고 있노라니 살짝 호흡이 가빠지고 침이 꿀꺽 넘어갔다. 여자인 내가 봐도 흥분되는 섹스씬이었다. 오래전에 만들어진 영화였지만 에로틱스릴러 장르에서 이를 능가할만한 영화는 아직까지 보지 못했다.


 
 
 
 

영화 <원초적 본능> 중에서




 영화의 영향 때문인지 나는 내가 상대방을 묶는 건 몰라도, 내가 묶인다는 건 생각해본 적이 없었다. 그런데 며칠 전, 귀엽고 앙증맞은 얼굴을 한 후배가 울 것 같은 표정으로 이렇게 물어왔다. "저는 침대에 묶여서 해보고 싶어요. 하지만 남자친구한테는 차마 말하지 못하겠어요. 이런 생각을 하다니, 제가 변태가 된 것 같습니다. 저는 왜 그런 생각을 하게 된 걸까요?" 나는 이 질문에 어떤 대답을 해줘야 할지 고민하기 시작했다.

우선 왜 묶이고 싶다는 생각을 했을까? 단순하고 간단하게 답하자면 늘 비슷한 패턴의 섹스가 재미없어진 것이다. 늘 하던 대로가 아닌 새로운 방식을 원하기 때문이다. 그런데 왜 하필 묶이는 것일까? 미디어에서 다루는 뻔하지 않는 방식 중에서 그나마 그것이 손쉬운 축에 속하기 때문이 아닐까? 자위기구를 이용한 섹스, 애널섹스, SM플레이, 역할극에 비하면 실크스카프로 손목을 묶이는 게 덜 번거롭고 덜 부끄럽다고 생각했을 것이다.

그러나 섹스에 밴디지를 이용하는 것이 '나 변태?'라고 고민할 문제인가? 둘이 그렇게 하기로 합의를 했다면, 묶어놓은 상태에서 얼음송곳으로 찌르지 않을 것이라는 안전함이 보장된다면 무얼 하든 상관없다. 남들에게 보여줄 것도 아니지 않는가. 어떤 식으로 즐길지 선택하는 것은 둘이 결정할 문제이다. 하지만 둘 사이에 '나는 묶이는 걸 원해'라고 말하는 것이 여의치 않은 관계라면 후배와 같은 고민을 하게 될 것이다. 둘 다 모험심이 강하고 상대방의 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타입이라면, 섹스를 할 때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자연스럽게 얘기할 수 있다.

그러나 섹스만을 위한 관계도 아니고 사랑하는 사이에다가, 한쪽이 섹스에 있어서 점잖은 타입라면 내 욕구를 솔직하게 말하는 것은 쉽지 않다. 그래서 묶인 채로 섹스를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는 자신이 변태처럼 느껴졌을 것이다.

그렇다고 원하는 것을 말도 못하고 답보상태를 유지한다면 욕구불만의 게이지는 점차 상승하고 말 것이다. 평소와 다르게 해보고 싶다면 용기가 필요하다. 설령 '에잇 변태'라는 소리를 듣는다 할지라도 말이다. 상대방이 동의하지 않으면 안하면 된다.

의중을 묻는 것은 나쁜 것이 아니다. 싫다고 했는데도 찌질거리며 하자고 매달리는 게 나쁜 것이다. 서로의 즐거움을 위해서라면 손을 묶는 정도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충분히 감수할 수 있는 불편이다. 변태적인 요구가 결코 아니다. 베개 밑에 숨겨놓았던 실크스카프로 그의 몸을 쓸어주듯 애무하며 교태를 부리며 말해보라. 그런 분위기에서 정색하며 싫다고 말한다면, '세상에 이런 일이'에 제보하길 바란다.









'뇌內[망상]극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처방전에는 없는 섹시한 감기약  (7) 2009.12.02
말이 필요 없는 몸의 대화  (4) 2009.11.24
지구 최후의 섹스  (2) 2009.11.18
헤비스모커와의 키스  (8) 2009.11.11
티팬티보다는 순백의 레이스  (1) 2009.10.14
핑크색이 좋아요  (2) 2009.10.0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