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선택장애인 남자 대신 여자가 먼저 "테마모텔가고 싶어. 초코향 콘돔사와. 난 이 자세가 좋아. 오늘하자."라고 적극적으로 나서면 그 여자는 발정난, 싸보이고 무서운 여자가 되는건가요? 저는 리드당하고 싶으면서도 요부마냥 유혹해서 상대에게 달려들어 제가 잡아 먹었으면 하는데..



저는 비싸보이는 여자가 어떤 건지 모르겠어요. 
남자가 모텔 가자는데, 남자 주머니 사정은 상관도 없다는 듯
"에이 자기 왜 그래. 내가 모텔이나 가는 여자야? 호텔 스위트룸은 잡아야지." 하면 비싼 건가요?
아니면 모텔까지 가서도 나무토막처럼 '나는 아무런 욕망이 없는 열반의 세계에 들었다네'하고 
가만히 누워있는 게 황금불상처럼 값어치가 나가게 되는 건가요?

저는 좋아하는 남자에게 첫번째 문장처럼 하는데 
그 순간 제가 발정난 건 사실이지만, 싸보인다거나 무서운 여자라는 생각해 본 적이 없어서 
이 질문이 오히려 불편하네요.

관계를 (남자가 비단 선택장애자라서가 아니라) 적극적이고 주체적으로 이끌어나가고 싶다면
자신의 요구와 욕구를 확실히 하는 게 좋죠.
여자가 먼저 이렇게 해주면 남자 입장에서도 편할 겁니다. 
고마워하지는 못할 망정 값어치를 따지고 겁을 먹는다면
병신 중 그런 상병신! 재활도 불가하니 분리수거도 못하고 그냥 쓰레기통에 집어넣으면 그만입니다.


다만 선택장애자랑 만나면 진짜 도 닦듯 마음 수련을 해야죠.
진취적인 여성이라한들 가끔은 남자의 리드를 받고 싶지 않겠어요. 
그런데 매번 그런 입장이라면 단순 선택장애가 아니라 
얘가 날 좋아하긴 하는 건가 하는 의구심과 싸워야 하거든요.


그리고 덧붙인 자신의 욕망은 본인이 서술한 첫 문장과는 또 다른 욕구인데 
정확하게 본인이 하고 싶은 게 뭔가요?
저에게 확인하고 싶은 게 분명히 무엇인가요?

그리고 선택장애인 남자의 경우는 유혹한다고 해서 상대가 먼저 달려들진 않더라구요.
더 많이 그리고 확실히 여자가 움직여야 합니다.
차라리 확고하게 리더십이 있는 남자에게 약간의 틈을 보여주면 미친듯이 달려든답니다. 






 


+ Recent posts